大体、独り言

K-POPについて自己満足に書きたいブログ

【和訳】 The Carol - HeeJin,HyunJin, Haseul (LOONA)


[MV] 이달의 소녀/ 희진, 현진, 하슬 (LOONA/HeeJin, HyunJin, HaSeul) "The Carol"

Is it you ooh ooh ooh ooh ooh baby

꿈꿔왔던 작은 소원
夢見ていた小さな願い

너만 함께 있어준다면 그 노래처럼
あなたさえ一緒にいてくれたら あの歌みたいに

귓가에 종소리도 기다린 하얀 눈도
耳元に鈴の音も 待っていた白い雪も

 

새하얀 거리마다 들리는 크리스마스 멜로디
真っ白な街に聞こえるクリスマスメロディ

설레여 기다리던 12월의 그 날이
ときめくの 待っていた12月のあの日が

어느새 잃어버린 오래 전 추억 됐지만
いつの間にか忘れてしまった遠い昔の思い出だけど

하룻 밤 새 하얗게 변한 세상
一晩中白く変わった世界

뭔가 이뤄질 듯 해
なにか叶いそう

 

반짝거리는 작은 불빛 내 맘에 내리면
キラキラする小さな明かり 私の心に降り注いだら

용기 내 말 할래 기다린 시간인 걸
勇気を出して言うね 待っていた時間なの

 

Is it you ooh ooh ooh ooh ooh baby

꿈꿔왔던 작은 소원
夢見ていた小さな願い

너만 함께 있어준다면 Only you
あなたさえ一緒にいてくれたら Only you

귓가에 종소리도 기다린 하얀 눈도
耳元に鈴の音も 待っていた白い雪も

내 맘 가득 쌓여가 우리 둘만의
私の心いっぱいに積もっていく 私たち2人だけの

it’s Christmas time 

 

깊은 밤 설레임에 나만의 소원을 빌며
深まる夜 ときめきに私だけの願い事をして

잠들면 안 돼 밤새 기다린
眠ったらダメ 一晩中待っていた

추억 가득 떠올라
思い出いっぱい浮かび上がるの

 

반짝거리는 작은 불빛 하나 둘 켜지면
キラキラする小さな明かり 一つ二つ灯ったら

용기 내 말 할래 기다린 시간인 걸
勇気を出して言うね 待っていた時間なの

 

it’s you ooh ooh ooh ooh ooh baby

꿈꿔왔던 작은 소원
夢見ていた小さな願い

너만 함께 있어준다면 Only you
あなたさえ一緒にいてくれたら Only you

귓가에 종소리도 기다린 하얀 눈도
耳元に鈴の音も 待っていた白い雪も

내 맘 가득 쌓여가 우리 둘만의
私の心いっぱいに積もっていく 私たち2人だけの

it’s Christmas time 

 

12월 이달의 소녀 같은 설렘
12月 今月の少女みたいなときめき

너와 함께면 다시 떠올라
あなたと一緒ならまた思い浮かぶ

뭐든지 이뤄질 것만 같아 with you
何でも叶いそう あなたと一緒に

 

자꾸 두근 두근 두근대죠
何度もドキドキ ときめくでしょ

바래왔던 작은 기적
願ってきた小さな奇跡

너만 내게 있어준다면 Only you
あなたさえ私のところにいてくれたら Only you

어릴 적 추억들도 소중한 기억들도
小さい頃の思い出も 大切な記憶も

다시 돌아온 듯 해 함께 해줘요
また戻ってきたみたい 一緒にいてね

My Christmas time
私のクリスマ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