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体、独り言

K-POPについて自己満足に書きたいブログ

【和訳】키스는 다음에(Kiss Later) - Yeojin (LOONA)


[MV] 이달의 소녀/여진 (LOONA/YeoJin) “키스는 다음에 (Kiss Later)”

매일 아침 아홉 시 땡 하면 나타나
毎朝9時になったら現れるの

매일 보는데도 내 마음은 또 설레
毎日会ってるのに心はまたときめく

괜히 어색하고 아직 좀
訳もなくぎこちなくてまだ少し

쑥스럽지만 나도 좋아해
照れ臭いけど私も好きだよ

 

내가 원래 표현을 잘 못해 서툴러
私が元々ちゃんと表現できない不器用で

굳이 말 안 해도 내 마음 잘 알잖아
あえて言葉にしなくても私の気持ちよく分かるでしょ

나도 널 좋아해
私もあなたが好き

나도 너를 믿어 그럼
私もあなたを信じてるよ

내 맘도 알아줘
私の気持ちも分かってよ

 

너 깜짝 깜짝 자꾸 놀래 키지마
あなたはびっくり何度も驚かせないで

예고 없이 니 입술 갖다 대지마
予告なしにあなたの唇を当てないで

너무 급해 그냥 안아줘
急すぎるから ただ抱き締めて

키스는 다음에
キスはまた今度

 

키 키 키스는 다음에
キスはまた今度

 

멜로 영화 속 주인공 같진 않아도
恋愛映画の中の主人公みたいじゃなくても

마냥 어린애처럼 가볍지도 않죠
ただ小さい子みたいに軽いわけじゃないでしょ

여자는 있지 자꾸 자꾸만
女の子はね 何度も何度も

확인하고 싶단 말야
確認したいってものなの

 

철없는 아이처럼 떼 쓰면 어떡해
世間知らずな子みたいにわがまま言ったらどうしよう

든든한 오빠처럼 묵묵히 날 봐줘
頼もしいお兄さんみたいにじっと私を見てよ

날 좋아한다면
私を好きだって言うなら

그게 니 진심이라면
それがあなたの本心なら

더욱 믿게 해줄래
もっと信じさせてくれる?

 

너 깜짝 깜짝 자꾸 놀래 키지마
あなたはびっくり何度も驚かせないで

예고 없이 니 입술 갖다 대지마
予告なしにあなたの唇を当てないで

너무 급해 그냥 안아줘
急すぎるから ただ抱き締めて

키스는 다음에
キスはまた今度

 

살짝 살짝 니 손이 닿기만 해도
こっそりあなたの手が触れただけでも

두근 두근 떨린단 말야
ドキドキときめくってことなの

속도를 맞춰줘 앞질러 가진마
速度を合わせて 追い越して行かないで

 

장난인 척 삐진 척 소용 없어
ふざけたフリ 拗ねたフリは必要ない

마음의 준비가 필요해 기다려
心の準備が必要なの 待ってて

나도 니가 좋아
私もあなたが好き

그치만 오늘은 안아줘
でも今日は抱き締めて

 

너무 급해 오늘은 이만
急すぎるから 今日はこれくらい

키스는 다음에
キスはまた今度

 

키 키 키스는 다음에
キスはまた今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