大体、独り言

K-POPについて自己満足に書きたいブログ

【和訳】Singing in the Rain - JinSoul (LOONA)


[MV] 이달의 소녀/진솔 (LOONA/JinSoul) "Singing in the Rain"

 

점점 더 깊어지는 밤의 노래는
どんどん深くなっていく夜の歌は

나도 멈출 수 없어 Out of Control
私も止められない 制御不能

어디부터가 시작인지 모른대도
どこからが始まりなのか分からなくても

밤을 물들여 Yeah
夜を染めるの Yeah

 

소리를 따라 따라 달려가는 너와 나
音に沿って走っていくあなたと私

뒤따라가
追いかけるの

깊이 깊이 깊어져 가는 비밀
深く深くなっていく秘密

빠져들어
溺れるの

비에 젖어 젖어 가는 공기에
雨に濡れていく空気に

짙어져 가
濃くなっていく

Hey 짙어져 가 너와 나의 모든 게 다
ねえ 濃くなっていくあなたと私の全てが

 

한 낮의 태양을 삼켜 버린 죄로
真昼の太陽を飲み込んでしまった罪で

지금 난 여기 뜨거운 채로
今私はここに熱いまま

너와 단 둘이 남겨진 이 밤에
あなたとただ2人残ったこの夜に

울리는
鳴り響く

 
Singing in the rain

Singing in the rain

Singing in the rain

 

손 댈 수 없이 위험했던 내게
触れられないくらい危険だった私に

순식간 날 휘감은 건 너의 Blue
瞬く間に巻きついたのはあなたの Blue

이 밤의 끝까지 나와 함께 있어줘
この夜の果てまで私と一緒にいてよ

더 더욱 깊이
もっともっと深く

 

Oh Yeah

오늘은 우리 둘 비밀을 만들어
今日は私たち2人秘密を作り出す

빗소리에 섞여 퍼지는 Love Song
雨音に混ざって広がる 恋の歌

더 보여줘 Your light all right
もっと見せてよ Your light all right

내 안에 있어줘 All night
私の中にいてよ 一晩中

마지막 순간까지 넌 내 곁에만 있어줘
最後の瞬間まであなたは私のそばにいて

 

하늘의 별을 다 삼켜버린 죄로
空の星を全て飲み込んでしまった罪で

넌 푸르게 번져간 채로
あなたは青く広がっていったまま

너와 내가 이 밤 위에 서 있어
あなたと私がこの夜の上に立っている

그리고 지금 내리는 이 노래
そして今降るこの歌

 

Singing in the rain

Singing in the rain

Singing in the rain

 

소리를 따라 따라 달려가는 너와 나
音に沿って走っていくあなたと私

뒤따라가
追いかけるの

깊이 깊이 깊어져 가는 비밀
深く深くなっていく秘密

빠져들어
溺れるの

비에 젖어 젖어 가는 공기에
雨に濡れていく空気に

물들어가
染まっていく

Hey 물들어가 우리 안의 태양이 Now
ねえ 染まっていく 私たちの中の太陽が 今

 

한 낮의 태양을 삼켜 버린 죄로
真昼の太陽を飲み込んでしまった罪で

지금 난 여기 뜨거운 채로
今私はここに熱いまま

너와 단 둘이 남겨진 이 밤에
あなたとただ2人残ったこの夜に

울리는
鳴り響く

 

Singing in the rain

Singing in the rain

Singing in the rain

 

 

英語部分和訳:@syk_loona 様
韓国語部分和訳:@loonabbit